대상 : 김포 거주 or 재직 or 재학중인 만19~34세 청년
일시 : 7월 19~20일 저녁 7시 / 총2회
세부일정 |
세부내용 |
7.19(수) 19:00~22:00 |
[Step 1] 브랜드 그리고 돈 브랜드가, 이미지가 돈을 번다. 아니 다들 와서 돈을 갖다 바친다! -브랜드 각 이미지들의 가격 -이정재와 스타벅스와 롤렉스가 파는 것은 무엇인가? -YG, 샤넬, 기자들의 합작품 ‘인간 샤넬 제니’ 등등 [Step 2] How to 퍼스널 브랜딩 나를 편집하고 상품화하라. -나에게서 미키마우스를 뽑아내라. -엔터들은 어떻게 사람을 연예인이라는 상품으로 풀어내는가? -그들이 연출해 만들어낸 진짜 같은 가짜 : simulation, persona, punctum 등등 |
7.20(목) 19:00~22:00 |
[Step 3] 나의 콘텐츠 브랜딩 전략 나는 나의 무엇을, 어떻게 팔 것인가 -벤치마킹 그리고 ‘본질을 훔쳐라’ Tom Sachs를 따라하는 Casey Neistat -국민여동생에서 아티스트로, 아이유(IU) 그 영리한 전략과 험난한 여정 등등 [Step 4] 나의 브랜드 핵심역량 나의 브랜드의 핵심 역량은 무엇인가? -트렌드 따윈 무시해라. -돌고 도는 입소문, 바이럴의 오해과 본질 -강한 영혼은 규칙을 초월한다 : 브랜드 마케팅 등등 |
총 2회 강의입니다.
정규인원은 7시 예약, 7시가 만석일 시 대기석인 7시 5분에 예약해주세요
신청 전 필수 확인
❍ 만 19세 ~ 34세 주민등록지 및 재학/재직 장소가 김포시인 청년에 한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.
❍ 프로그램 종료 후 만족도 조사에 필수로 응해주셔야 합니다.
❍ 노쇼 및 연락 두절의 경우 프로그램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❍ 상기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문의처
❍ 031)988-9480 구래청년지원센터 창공
❍ 평일 10~17시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