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인원 : 28명(14개 읍면동 : 2명)

근무기간 : 2020.4.13(월) ~ 7.12(금) (3개월)

근무지 : 14개 읍/면/동 행정복지센터

근무내용 : 대민안내 및 서류접수, 읍면동 행정지원 등

채용방법 : 공고에 의한 선발

채용일정

공고기간 : 2020.3.30(월) ~ 4.6(월)[8일]

접수기간 : 2020.4.1(수) ~ 4.6(월)

접수방법 : 본인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[※전화,우편, 대리접수 불가]

접수장소 : 김포시청 복지과 복지정책팀(별관3층)

전형방법 : 서류전형

  1. 경력사항, 자격사항 등 우대사항 검토
  2. 필요시 서류 접수자에 대해 면접 실시 ※2020.4.8(수) 예정

합격자발표 : 2020.4.9(목) 예정 김포시청 홈페이지 공고

응시자격

  1. 공고일 현재 김포시 거주(주민등록 기준) 만 19세 ~만 39세 이하 청년
  2. 지방공무원법 제 31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근로조건

근무시간 : 주 5일, 일8시간 (9시~18시,휴게시간 12~13시)

보 수 : ’20년도 경기도 생활임급 지급(2,166,076원)이상 적용

일급 82,912원(8시간) 주휴, 월차수당 별도 4대보험 가입

※기타사항은 김포시 무기계약 및 기간근로자 관리규정에 준함.

제출서류

– 청년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, 서약서 각 1부

– 관련 자격증 사본 및 경력확인서, 취업지원 대상자 확인(해당자 한함)